EVERYTHING ABOUT 여친대행

Everything about 여친대행

Everything about 여친대행

Blog Article



가정의 파산 이후 애인 대행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악착같이 돈을 모으는 김루나. 그녀의 목표는 오로지 국내 최고가 아파트로 불리는 세그리엘에 '재'입주 하는 것이다.

히로인들을 다양한 스타일로 예쁘게 그려내는 작가의 그림 실력이 돋보이며 표현력이 좋아서 그림체의 평가가 꽤 좋다. 러브코미디에 어울리는 선 표현 방식을 갖고 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하지만 이 작품의 현실성은 특정세대가 오히려 평균을 넘어갈 정도로 가계 구성원들의 나이가 높게 설정되어 있다.

세련된 그림체를 보여주고 있지만 사실 내용물과 전개 면에서는 매거진 러브코미디 특징인 배덕적인 막장 분위기, 꼭 한 명 껴있는 얀데레, 독점욕이 심해 극 분위기를 긴장 상태로 몰고 가는 히로인 캐릭터를 포함하고 있는 만화기도 하다.

가족여행 에피소드에서는 치즈루의 배우활동이 가족에게 알려져 일전의 모습과 달리 풀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일부에서는 "될놈될", "새드엔딩", "연애할 사람은 대행 알바하다가도 사귀는구나", "또 나만 혼자지" 등 씁씁하다는 반응을 보여 여친대행 웃음을 자아냈다.

자작그림

이어 청년 게이머와 알바가 음성채팅을 활용해 대화해가며 미리 결제된 분량만큼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서비스가 마음에 들 경우, 추가 결제도 가능하다.

주인공인 카즈야에 대해서도 자칫 찌질하고 줏대 없는 남자라 생각될 수도 있지만 실제로 곤란한 상황에 처하고도 도피하지 않고 어떻게든 해결을 보기 위해 이리저리 분주하게 뛰어다니는 모습에서는 나름대로 책임이나 사명감이 느껴진다는 반응도 있다.

또한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주연들의 삶과 내면의 이야기가 자세하게 드러나고 현실에서의 경험을 통해 배워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단순한 러브 코미디물이 아닌 성장물로서의 면모도 점점 나타나고 있다.

이 여친대행이라는 시스템은 어감자체는 좀 밤문화스럽지만 육체적인 관계는 거의없다고 합니다.

작가 본인이 렌탈 여자친구'(レンタル彼女)를 알게 된 것이 본작의 집필 계기. 미야지마 본인도 실제로 렌탈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해 본 적이 있다고. 해당 데이트 경험을 작품에 반영시켰다고 한다.

근데 애초에 ㅇㅍ 이런데 가고 싶었으면 진작에 갔겠지. 그냥 외로움을 달래줄 달달한 썸 같은게 필요했음.

Report this page